회원가입 로그인


Q&A

제목

문의드립니다.

작성자 박****(ip:)

작성일 2022-09-19 10:02:55

조회 81

내용

안녕하세요 고객님 :)


우선 충분한 검수를 거치지 않고 상품을 배송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.

절차상 확인을 위해 카카오톡에 포랩 헌터 검색하신 후 사진보내주시면 확인 후 회수 접수 진행을 도와드릴 예정입니다.


감사합니다!

 

[ Original Message ]



[산업안전보건법에 의한 고객 응대 근로자 보호조치]

포랩은 산업안전보건법에 의거하여 고객 응대 근로자 보호 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

상담원들은 저희 포랩의 소중한 구성원이며, 누군가에게 있어 소중한 가족입니다.


문의 게시판 및 콜센터를 통해 상담원에게 폭언·폭행·욕설 등을 할 경우

상담이 종료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

고객님들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원활한 처리 도와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
감사합니다.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안녕하세요?

참 너무하네요.

 이미 박스는 찌그러져있고

개봉후 교환 반품 어렵다는 스티커는

잘라져 있고 안에 삭스에 택도 잘라져 있고;;

이건 누가 봐도 새제품은 아니라

더 찜찜 하고

너무 어이가 없네요.

새상품으로 다시 교환 요청 합니다.



첨부파일

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