브랜드

FAQ

뒤로가기
제목

불량 제품/오배송된 제품을 받은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?

작성자 포랩(ip:)

작성일 2021-06-15

조회 54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불량, 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린 점 깊이 사과 말씀 드립니다.



▷ 불량상품, 오배송의 경우 아래와 같이 접수 시 처리 가능합니다.


     - 접수방법 : 상담톡 / Q&A게시판을 통해 접수해주세요.


     - 교환/반품 시 발생하는 배송비는 당사 부담으로 처리합니다.


     - 불량건은 자세한 확인 위하여 사진 촬영 후 상담톡에 전달 부탁드립니다.



▷ 담당자 확인 시 불량이 아닌 경우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
 

     보다 세심하게 살피어 불량/오배송으로 인한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

▶ 불량/오배송 등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/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그 재화를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 철회가 가능합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  • 메뉴
  • 홈
  • 상품보기
  • 마이페이지